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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원역 경기도청 민원센터 내에 ‘건설근로자공제회 상담창구 개설’
    경기도청, 경인지사 간 정부3.0 협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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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근로자공제회 경인지사(지사장 이재금)는 ‘17년 10월 17일부터 경기도청과 협업(정부 3.0)으로

도청에서 운영중인 수원역 역사(2층)내 ‘365 언제나경기도청 민원센터’ 안에

건설근로자공제회 상담창구를 신규로 개설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365 언제나 경기도청 민원센터’는 ‘10년 7월 수원역에 개소하여 각종 제증명 발급, 금융복지상담, 무료 법률상담 등

시민에게 직접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기도 최대의 종합민원센터(1일 평균 방문민원 약 400명~500명)입니다.

(센터 위치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수원역 역사 2층 기차역 출구 방향)
 



경인지사에서는 주1회(매주 수요일) 상담창구를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퇴직공제제도, 고용·복지 서비스 등 다양한 공제회 사업을 상담·홍보 할 예정입니다.

 

특히, 건설근로자 뿐만 아니라 일반시민에게도 공제회를 홍보하여 지역시민에게도 관심 받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며, 향후 훈련·취업센터 연계 상담 및 합동 홍보 등 상담센터를 경기지역의 홍보거점으로 활용 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경인지사는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며,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성장하는 지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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