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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건설근로자공제회 광주지사, '고객존중' 생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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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근로자공제회 광주지사는 지난 25일 고품질의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공제회 유일 최고의 고객인 지역 내 건설근로자에 대한 '고객존중'을 생활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친절교육 종료 후에는 '고객만족 3S 캠페인'을 추진해 고객 응대 시 신속(Speed), 정확(Sharp), 부드러움(Soft)으로 건설근로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다짐했다.

공제회 이상현 지사장은 "친절은 공공기관의 직원이 갖춰야 할 기본적 소양이자 가장 중요한 덕목"이라며 "이번 친절교육을 통해 친절 마인드를 배양함으로써 우리의 고객인 건설근로자에 대한 고객존중이 지속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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